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47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날짜 2019-08-03

 

제12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 캠프(2019) 성료

 

2019년 8월 1일~ 3일,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열린 ‘제12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2019)’는 ‘시작과 끝,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31개교회 총 469명의 어린이들과 교사들, 스텝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 중에 진행되었다. 

 

오후 1시 30분 정성영 목사님(오케이교회)의 인도로 여는 예배를 드리고 최영랑 선생님의 오프닝이 있었다. 

오프닝.jpg

 

첫 주제 강의로 ‘창조일까? 진화일까?’에 관한 강의를 류지열 전도사님(원천교회)께서 해주셨다.  

 

류지열 전도사님 강의.jpg

 

이어서 두 번째 강의인 ‘경이로운 우주사전’ 강의에는 양경욱 원장님(소성한의원)께서 재미있는 우주 이야기를 해주셨다. 강의 후 조별 나눔 시간을 가져 조별로 방금 내용들을 자유롭게 토론하며 자신의 생각들을 그림이나 글로 써보는 나눔/스토리 시간을 가졌다. 

 

나눔스토리쓰기.JPG

 

‘왕의춤꾼’의 찬양콘서트 시간에는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주님을 찬양하고 박수치고 율동도 함께하며 왕의 왕되신 주님을 찬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왕의 춤꾼.jpg

 

저녁식사 후 전주대 경배와 찬양팀과 함께 주님을 찬양하고 이준탁 목사님(해운대교회)께서 저녁 말씀을 전해주셨고, 말씀 후에는 죄를 회개하고 주님 앞에 기도로 나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기도하는 모습.JPG

 

율동.JPG

 

둘째 날 아침 식사 후 신비한 동물사전이라는 제목으로 이정옥 교수님(예수대학교)께서 강의를 해주셨다. 

 

이정옥교수님강의.JPG

 

특강 시간에는 오미연 강사님(교과서진화론개정추진회)께서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교과서의 비밀’라는 주제로 강의해주셨다.

 

교진추 오미연 강사.JPG

 

맛있게 점심 식사를 한 후 ‘신나는 과학놀이’시간에는 ‘독수리처럼 날개를 치며 높이 높이’, ‘예수님 따라 한걸음 한걸음’, ‘욕심이 잉태하면 죄를 낳고’라는 주제로 신기하고 재미있는 과학실험을 하였다. 

 

과학실험 베르누이정리.JPG

 

베르누이 실험.JPG

 

사이펀 원리.JPG

 

정전기 실험.JPG

 

네 번째 주제 강의인 ‘지키시는 하나님’시간에는 양윤희 선생님(한국창조과학회)께서 강의를 해주셨다. 

양윤희 선생님.JPG

 

이어서 창조신문 만들기를 하였다. 이 세상을 만드신 하나님, 그동안 배운 내용, 알리고 싶은 내용 등을 신문의 형태로 만들어 전시하였다. 

 

창조신문 만들.JPG

 

창조신문 만들기.JPG

 

창조신문 만들기 (2).JPG

 

저녁 식사 후 각 교회에서 준비한 장기자랑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장기자랑 (2).JPG

 

장기자랑.JPG

 

저녁집회 시간에는 이준탁 목사님(해운대교회)께서 말씀 선포해주셨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주님을 찬양하고 주님께 기도로 나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찬양 율동.JPG

 

캠프 셋째 날 아침 ‘놀라운 은혜사전’이라는 주제로 김은숙 박사님(전 서울대영재원)께서 강의해주셨다. 강의 후에 강의에 관한 스토리를 쓰면서 정리하고 캠프의 소감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조퀴즈 시간에는 아이들이 조별로 모여서 퀴즈를 맞추며 그동안 배운 내용들을 머릿속에 하나 하나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수료식 및 시상식 후에 폐회예배를 드린 후 기념촬영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김은숙 교수님 강의.JPG

 

골든벨.JPG

 

수료식.JPG

 

캠프에 참석한 많은 어린이들과 선생님들, 좋은 시설을 제공해주신 전주대학교, 캠프를 방송을 통해 홍보해주신 CBS전북방송, 전주극동방송,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강의를 해주신 창조과학 강사들, 게스트 강사들, 찬양으로 함께한 전주대 경배와 찬양팀과 왕의 춤꾼, 캠프 진행을 맡아 재미있게 진행해주신 한장원 전도사님, 캠프를 기획하시고 함께해주신 마윤정 박사님, 캠프 진행에 함께한 많은 스텝분들, 기도로 함께해주심 많은 후원자분들과 한국창조과학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모든 일정가운데 함께 하신 주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린다!

 

창조과학회-2019어린이캠프-1(웹).gif

 

?
  • ?
    김연숙 2019.06.22 21:52
    어린이캠프 신청했습니다.
    어린이캠프 포스터나 전단지 필요합니다.
    보내주실수 있으시면
    주소는
    충남 홍성군 홍성읍 홍장북로475번길25-6 성은교회
    전화번호는 01065268040
    담당자 김연숙
    수고에 감사합니다~^^


  1. 2019 제12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

      제12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 캠프(2019) 성료   2019년 8월 1일~ 3일,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열린 ‘제12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2019)’는 ‘시작과 끝,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31개교회 총 469명의 어린이들과 교사들, 스텝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 중에 진행되었다.    오후 1시 30분 정성영 목사님(오케이교회)의 인도로 여는 예배를 드리고 최영랑 선생님의 오프닝이 있었다.    첫 주제 강의로 ‘창조일까? 진화일까?’에 관한 강의를 류지열 전도사님(원천교회)께서 해주셨다.       이어서 두 번째 강의인 ‘경이로운 우주사전’ 강의에는 양...
    Read More
  2. 2019 제11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

    제11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 성료     2019년 7월 29일~31일,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열린 ‘제11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2019)’는 ‘Α&Ω,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과 교사들 그리고 스텝들 모두 43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첫째 날 권대호 목사님(목원교회)의 인도로 개회예배를 드린 후에 오프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 첫 주제 강의는 ‘창조일까? 진화일까?’라는 주제로 한윤봉 교수님(전북대학교, 한국창조과학회 회장)께서 열강을 해주셨다. 진화론, 지질시대표, 빅뱅우주론의 과학적 문제점이 무엇인지 살펴...
    Read More
  3. 2018 제11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

    제11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 캠프(2018) 성료     2018년 8월 2일~ 4일,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열린 ‘제11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2018)’는 ‘창조주 하나님, 나의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40개 교회 총 448명의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 중에 잘 마쳤다.  오후 1시 30분 양재현 목사님(김제송산교회)의 인도로 여는 예배를 드리고 최영랑 선생님의 오프닝이 있었다. 첫 주제 강의로 ‘창조주 하나님(창조냐? 진화냐?)’에 관한 강의를 한장원 전도사님(목원교회)께서 해주셨다.     이어서 두 번째 강의인 ‘크신 하나님’ 강의에는 황효정 ...
    Read More
  4. 2018 제10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

    제10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 성료 2018년 7월 26일~ 28일, 전주대학교 Superstar홀에서 열린 ‘제10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2018)’는 ‘창조주 하나님, 나의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과 교사들 35개 교회 총 48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첫째 날 조병남 목사님(김제연정교회)의 인도로 개회예배를 드린 후에 오프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 첫 주제 강의는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한윤봉 교수님(전북대학교, 한국창조과학회 회장)께서 열강을 해주셨다. 자연을 창조하신 하나님, 과학을 주신 창조주 하나님, 성경을 주신 창...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