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5 청소년 창조과학 비전캠프( 7/30~8/1, 8/3~8/5)를 위한 기도제목


1. ‘창조신앙을 회복하자를 주제로 교재 및 활동이 잘 준비 되도록


2. 청소년 비전캠프가 놀라운 은혜의 바다에 던져지게 하소서


3. 캠프에서 은혜 받을 청소년, 청년을 주님의 선하신 뜻 가운데 채워주심을 감사합니다.


4.   4. 한윤봉 교수님, 김영호 박사님, 정우성 삼성책임연구원, 정미숙 선생님의 강의안이 성령의 인도하심 가운데 한마음으로 잘 준비되게 하시고, 한윤봉 교수님의 교수님과의 대화 <공부의 달인되기>특강이 잘 준비되어 참가자들의 마음 가운데 창조신앙과 구원신앙이 자리잡는 균형있는 캠프로 이끌어 주시길 기도합니다.


5.5  5. 말씀을 전하시는 유임근 목사님, 김정윤 목사님을 성령으로 붙들어 주시고 목사님의 말씀 증거가 성령님의 임재하심 가운데 전파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길 원합니다. 말씀이 전파될 때 캠프에 참가하는 모든 이들의 마음 가운데 성령 충만케 하소서.


6.   6.찬양을 준비하는 음향팀, PK, KOINONIA와 주께서 함께하여 주셔서 준비가 잘 되어서 찬양의 은혜가 넘침으로 하나님의 섭리하심과 사랑을 경험하는 캠프 되게 하소서.


7.  7. 신나는 과학놀이를 준비하시는 마윤정 박사님과 함께 해주시고 안전사고 없이 과학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우소서.


8. 청소년 캠프에 필요한 스태프가 잘 구성될 수 있도록 주님께서 인도하여 주시고, 스태프 모두가 건강함 가운데 하나 되어 기쁨으로 섬기는 귀한 캠프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9. 캠프의 경비가 필요한 만큼 채워지게 하시어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10. 홍보가 잘 되어 기다리던 창조과학 비전캠프가 열매 맺고 이 나라에 창조신앙이 회복되게 하시어 2016년에도 청소년 창조과학 캠프가 준비되게 하소서.


11. 참가하는 청소년들이 장차 지성과 영성을 겸비한 차세대리더로 세워지고 부름 받게 하소서


12. 캠프 기간 중 주의 보호하심으로 안전사고 없이 잘 진행되도록 인도하소서.


13. 주의 계획하심 속에서 준비된 캠프, 주의 은혜와 은총이 넘쳐흐르는 캠프 되게 하소서.


14. 교재물이 잘 준비되어서 인쇄되고 전달될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15. 숙박과 식사의 준비와 진행이 원활하게 하소서


16. 참가 예정자들이 변함없이 캠프에 참여하여 은혜 받도록 도우소서


17. 우리의 하는 일들이 우리의 뜻이 아닌 하나님 아버지의 뜻대로 되길 기도합니다.


18. 참여하는 교사, 청소년, 청년들이 아주 사실적이고 가까이 계신 창조주 하나님을


만나도록 인도하소서.


19. 캠프를 위하여 아낌없이 섬기는 모든 분들의 필요를 채우시고 항상 평안케 하소서


20. 하나님께서 기뻐하시어 부르시며 응답하는 캠프 되게 하소서


21. 우리의 모든 영혼이 하나님의 은혜를 입어 기뻐하며 주님께 영광돌리길 기도합니다.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존귀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평안이 넘치기를 축복합니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