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날짜 2017-07-27

9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 캠프(2017) 성료

 

 

  

 

 

 한국창조과학회에서는 지난 2017727~ 729일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9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 캠프를 개최하였다. 한국창조과학회 전북지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창조과학회, 전북CBS, 전주대학교가 공동주관한 금번 비전캠프는 전국각지에서 24개 교회 총350명의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 중에 잘 마쳤다.

 제9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png

 

 

 

 오후 130분 양재현 목사님의 인도로 여는 예배를 드리고 최영랑 선생님의 오프닝에 이어 첫 번째 주제강의 하나님의 말씀, 핵짱!’에 관한 강의를 한장원 전도사님께서 해주셨다. 성경은 어떤 책인지 배우고, 이 세상을 살아갈 때에 진화론의 시각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의 시각으로 바라보기로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강의에 이어 조를 편성하고 조별신문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레크레이션 (2).jpg

 

레크레이션2.jpg

 

 

이어서 두 번째 강의인 핵꿀잼, 우주 속 비밀강의에는 황효정 선생님께서 재미있는 우주 이야기와 우주를 만드신 하나님에 대하여 즐겁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강의 후 조별 나눔 시간을 가져 조별로 방금 내용들을 자유롭게 토론하며 자신의 생각들을 그림이나 글로 써보는 나눔/스토리 시간을 가졌다.  

  

강의듣는모습3.jpg

 

황효정샘.jpg

 

저녁식사 후 주님을 찬양하고 이준탁 목사님의 정체성을 찾아서라는 말씀과 죄를 회개하고 주님앞에 기도로 나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저녁말씀.jpg

 

둘째날 아침 식사 후 마윤정 교수님께서 핵사이다, 공룡 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의해주셨고 뒤이어 나눔/ 스토리 시간으로 공룡이야기에 관하여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요저요2.jpg

 

특강 시간에는 이요셉 사진작가님의 사진을 감상하고 작가님의 인생 가운데 만난 예수님, 함께 하신 예수님,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살아갈 때 하나님께서 어떻게 인도하시는지 간증하시는 것을 들으며 주님의 은혜를 함께 하는 귀한 시간이 이어졌다.

강의듣는 모습 (2).jpg

 

점심식사 후 신나는 과학놀이시간에는 표면장력을 이용하신 예수님’, ‘고흡수성 수지처럼 말씀을 흡수하자라는 주제로 신기하고 재미있는 과학실험을 하였다.

 

과학실험2.jpg

 

과학실험3.jpg

 

네 번째 주제 강의인 핵멋, 몸 속 비밀시간에는 이정옥 교수님께서 열강해주셨다. 하나님이 만들어주신 몸의 소중함을 알고 동성애의 잘못된 것도 배우며 하나님의 걸작품인 에 대한 자존감도 높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노아틴에이저를 초청해서 주님을 찬양하고 춤도 추면서 이 세상을 만드신 주님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캠프에 참석한 친구들도 신나게 함께 따라부르며 은혜의 시간을 함께 했다.

 

노아틴에이저.jpg

 

노아틴에이저2.jpg

 

찬양 (2).jpg

 

저녁식사후 각 교회에서 준비한 장기자랑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장기자랑3.jpg

 

장기자랑4.jpg

 

저녁집회 시간에는 이준탁 목사님께서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말씀선포해주셨고, 주님의 은혜 가운데 뜨거운 찬양과 기도로 날 사랑하시는 주님께 한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을 가졌다.

 

기도하는모습 (2) - 복사본.jpg

 

저녁말씀 (2).jpg

 

 

캠프 셋째날 아침 마지막 주제강의인 핵레알, 노아홍수라는 주제로 양윤희 선생님께서 강의해주셨다. 강의 후에 강의에 관한 스토리를 쓰면 정리하고 캠프의 소감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조퀴즈 시간에는 아이들이 조별로 모여서 그동안 배운 내용들을 머릿속에 하나 하나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강의듣는모습3.jpg

 

스토리쓰기.jpg

 

닫는 예배와 수료증 수여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어린이캠프 기념사진.jpg

 

캠프에 참석한 많은 어린이들과 좋은시설을 제공해주신 전주대학교, 캠프를 방송을 통해 홍보해주신 CBS전북방송,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열강을 해주신 창조과학 강사분들, 게스트 강사분들, 찬양으로 함께한 헤세드 찬양단과 노아틴에이져, 캠프 진행을 맡아 재미있게 진행해주신 백영종 이사님, 캠프를 기획하시고 함께해주신 마윤정 박사님, 캠프 진행에 함께한 많은 스텝분들, 기도로 함께해주심 많은 후원자분들과 창조과학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모든 일정가운데 함께 하신 주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린다!

 

 

 

 

?

  1. 2019 제12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

      제12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 캠프(2019) 성료   2019년 8월 1일~ 3일,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열린 ‘제12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2019)’는 ‘시작과 끝,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31개교회 총 469명의 어린이들과 교사들, 스텝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 중에 진행되었다.    오후 1시 30분 정성영 목사님(오케이교회)의 인도로 여는 예배를 드리고 최영랑 선생님의 오프닝이 있었다.    첫 주제 강의로 ‘창조일까? 진화일까?’에 관한 강의를 류지열 전도사님(원천교회)께서 해주셨다.       이어서 두 번째 강의인 ‘경이로운 우주사전’ 강의에는 양...
    Read More
  2. 2019 제11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

    제11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 성료     2019년 7월 29일~31일,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열린 ‘제11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2019)’는 ‘Α&Ω,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과 교사들 그리고 스텝들 모두 43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첫째 날 권대호 목사님(목원교회)의 인도로 개회예배를 드린 후에 오프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 첫 주제 강의는 ‘창조일까? 진화일까?’라는 주제로 한윤봉 교수님(전북대학교, 한국창조과학회 회장)께서 열강을 해주셨다. 진화론, 지질시대표, 빅뱅우주론의 과학적 문제점이 무엇인지 살펴...
    Read More
  3. 2018 제11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

    제11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 캠프(2018) 성료     2018년 8월 2일~ 4일,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열린 ‘제11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2018)’는 ‘창조주 하나님, 나의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40개 교회 총 448명의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 중에 잘 마쳤다.  오후 1시 30분 양재현 목사님(김제송산교회)의 인도로 여는 예배를 드리고 최영랑 선생님의 오프닝이 있었다. 첫 주제 강의로 ‘창조주 하나님(창조냐? 진화냐?)’에 관한 강의를 한장원 전도사님(목원교회)께서 해주셨다.     이어서 두 번째 강의인 ‘크신 하나님’ 강의에는 황효정 ...
    Read More
  4. 2018 제10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

    제10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 성료 2018년 7월 26일~ 28일, 전주대학교 Superstar홀에서 열린 ‘제10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2018)’는 ‘창조주 하나님, 나의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과 교사들 35개 교회 총 48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첫째 날 조병남 목사님(김제연정교회)의 인도로 개회예배를 드린 후에 오프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 첫 주제 강의는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한윤봉 교수님(전북대학교, 한국창조과학회 회장)께서 열강을 해주셨다. 자연을 창조하신 하나님, 과학을 주신 창조주 하나님, 성경을 주신 창...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
SCROLL TOP